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여러분~ 제주도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ㅎ

아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이전 포스팅에서 안내드린바와 같이

실속형 탐나는전을 발급 받으시고 즐거운 여행을 하셨을텐데요!

 

아직 탐나는전에 대해 모르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이제 실컷 쓰고 왔으니 환급 신청 고고 해볼까요?

 

그 전에 먼저 영수증은 잘 챙기셨죠?

영수증 페이퍼를 폐기하신분들은 카드사용내역을 조회하시고

구매처, 구매날짜, 총 구매금액, 영수증 갯수를 잘 파악해주시구요!

미리 영수증 사진을 준비해 주세요!

 

※ 구매일자, 구매처, 구매금액은 반드시 표기되어야 합니다 ※

 

이전 포스팅에서 안내드린바와 같이

골목상권 상점가 탐나는전 가맹점에서 1일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하루 최대 5,000원을 환급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구매날짜별 총구매금액을 작성하시면 되세요!

 

예를 들어

영수증 1개가 5만원 이상이라면 1회만 등록하시면 되세요!

 

구매처 : 흑돼지구이집

구매날짜 : 2024.07.31

총 구매금액 : 55,000

영수증 갯수 : 1

영수증 사진 : 이미지첨부(1개)


 

1일 합산으로 등록하실 분은

 

구매처 : 제주카페, 올레떡볶이, 제주유자

구매날짜 : 2024.07.31

총 구매금액 : 52,000

영수증 갯수 : 3

영수증 사진 : 이미지첨부(3개)


 

준비되셨으면 고고할께요!

 

먼저 환급을 받기 위해 아래 링크로 이동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 시 환급받으실 탐나는전 카드번호는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카드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카드번호는 틀리지 않게 꼭 잘 입력해주세요!

잘못 입력하셨다면 고개센터로 전화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답니다.

 

그리고 생년월일은 반드시 입력하셔야해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회원가입이 되셨다면 '신청하기' 로 이동해주세요!

신청하기 페이지에서 구매처, 구매날짜, 총 구매금액, 영수증갯수, 영수증사진을 등록해주세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신청하기 참 쉽죠?

이제 지급완료까지 천천히 기다려 주시면 되겠습니당!

 

처리일에 따라 대기 → 신청상태 → 처리중 → 담당자 확인중 → 처리완료 → 지급완료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어떠셨나요?

발품이라고 할 것도 없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만 하셨다면 최대 5만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는 기회!

 

조금만 부지런하시면 충분히 하실 수 있답니다.

돈을 쓸 땐 쓰시더라도 환급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탐나는전'을 챙겨주세요!

 

탐나는전 발급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4.08.01 - [정보] -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최대 5만원 환급받기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최대 5만원 환급받기

요즘 제주도 여행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여행에 득이 되는 탐나는전 꼭 준비하세요!     제주 전용 지역화폐 '탐나는전'은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발행하고제주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h.infobox.kr

2024.08.01 - [정보] -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발급 방법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발급 방법

이전 포스팅에서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확인하셨나요?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환급해주는 탐나는전! 아직 모르신다면 아래 포스팅 확인해주세요!    오늘은 탐

h.infobo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