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최대 5만원 환급받기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할인 받기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할인 받기

 

 

 

요즘 제주도 여행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여행에 득이 되는 탐나는전 꼭 준비하세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 전용 지역화폐 '탐나는전'은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발행하고

제주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카드 형태의 지역화폐예요!

 

여행 전 반드시 챙기셔야해요!

 

탐나는전 발급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서 골목상권 氣 살리기의 일환으로

2024.06.15일부터 '골목에서 쇼핑하기' 환급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환급을 해준다구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볼께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골목에서 쇼핑하기"가 뭐냐구요?

골목상권 상점가 탐나는전 가맹점에서 1일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하루 최대 5,000원을 환급받으실 수 있고

1인당 10번, 최대 5만원까지 환급을 해주는 행사이벤트예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를 지원해 내수회복 체감을 유도하고자 마련되었어요!

제주도 여행가서 돈 안쓸 수 없잖아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돈 쓰고 돈 받는 환급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소상공인의 지역화계 가맹을 유도하는 한편

지역 내 소비 증대로 경제활력을 도모하기 위해 시행하게 되었어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행사기간은 2024년6월15일부터 예산 소진 시 까지이고

환급기준은 골목상권 상점가 탐나는전 가맹점에서 1일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하루 최대 5,000원을 환급해줘요!

1회 아니예요! 1일 합산 5만원이예요!

그리고 1인당 최대 10회까지 가능해요!

그렇다면 얼마일까요?

네! 맞아요! 총 5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어요!

 

영수증은 2024년6월15일부터 구매한 영수증부터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구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그래서 골목상권 상점가 탐나는전 가맹점이 어딘데? 하시는분들 계시죠?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탐나는전 가맹점은 연매출 10억 이하인 가맹점을 말하는데요!

이렇게 말하면 내가 거기가 10억이 넘는지 마는지 어떻게 알아? 하실거잖아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쉽게 말하면 음식점, 슈퍼마켓, 시장, 학원, 약국, 병원, 편의점, 주유소, 문구점 등이 있는데요!

제일 정확하게는 탐나는전 앱을 통해 가맹점 또는 연매출 10억 이하 가맹점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캐시백 7% 및 12% 적립되는 곳은 모두가 10억 이하 가맹점이랍니다!

캐시백이나 적립금이 없으면 해당 가맹점이 아니예요!

 

대부분 가맹점에는 요렇게 탐나는전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탐나는전 가맹점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탐나는전 가맹점

 

 

 

마지막으로! 이거 또 대박이예요!

기존에는 연 매출 5억 이하 가맹점 결제시 5% 적립

연 매출 5억 초과 ~ 10억 이하 가맹점 결제시 3% 적립이 가능했는데요!

 

2024년6월1일부터 적립률을 상향했어요!

 

연 매출 5억 이하 가맹점 결제시 7% 적립!

연 매출 10억 이하  착한가격업소에서는 무려 12%까지 적립!

대박이죠?

아니 환급도 받을 건데 포인트 적립은 또 왜케 많이 해줘요?

 

참놔! 소득공제는 또 어떻구요?

30% 소득공제에 전통시장은 40%까지 가능하다구요!

 

포인트 적립과 소득공제 혜택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에서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여행객이 많아지면서 탐라는전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지셨고

이번 포인트 상향 이벤트로 사용액이 전월기준 20억원 이상 증가했다고 해요!

 

소비 비용은 높아만 가는데 월급은 그대로인 시대에

할인 받고 환급 받고 할 수 있는 건 내가 알아서 스스로 해야죠!

 

제주도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꼭 탐나는전 잊지마세요!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2024.08.01 - [정보] -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발급 방법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발급 방법

이전 포스팅에서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확인하셨나요?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환급해주는 탐나는전! 아직 모르신다면 아래 포스팅 확인해주세요!    오늘은 탐

h.infobox.kr

2024.08.01 - [정보] -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제주도 여행 필수품 탐나는전 환급 신청

여러분~ 제주도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ㅎ아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이전 포스팅에서 안내드린바와 같이실속형 탐나는전을 발급 받으시고 즐거운 여행을 하셨을텐데요! 아직 탐나

h.infobox.kr